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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ho CRM Review : 최고의 무료 CRM 소프트웨어.
2017 년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CRM) 연구 및 분석을 통해 Zoho CRM을 중소기업을위한 최고의 무료 CRM 소프트웨어로 다시 추천하게되었습니다. 우리는 수십 개의 CRM 소프트웨어 옵션에서 Zoho CRM을 선택했습니다. Zoho CRM을 선택한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Best Picks 페이지에서 CRM 방법론과 CRM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Zoho CRM이 필요한 이유
누구를위한 것인가.
Zoho CRM의 무료 버전은 중소기업에서 필요로하는 모든 핵심 기능을 갖춘 경제적 인 CRM 소프트웨어를 찾고있는 비즈니스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리드 콜렉션, 연락처 관리, 워크 플로우 자동화, 분석, 소셜 협업 및 기회를 판매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툴 세트가 특징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단순한 CRM 솔루션, 특히 10 명 이하의 직원을 필요로하는 매우 작은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Zoho CRM은 무료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CRM 소프트웨어가 CRM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고 투자 가치가 있는지 파악할 수없는 기업에게 예산 친화적 인 방법입니다.
즉, Zoho CRM의 무료 버전은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 또는 확장을 목표로하는 소프트웨어에 적합하지 않으며 많은 제약이있어 성장하는 비즈니스가 일반적으로 필요로하는 고급 기능이나 복잡한 프로세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사용자 정의 및 확장 가능한 솔루션이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유료 CRM 소프트웨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가 더 나은 선택인지 확인하려면이 리뷰의 하단에있는 비교표를 보거나 최고의 CRM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RM 기능.
많은 무료 CRM 소프트웨어에는 기능이 제한되어 있지만 Zoho CRM의 무료 버전에는 중소기업이 고객과의 관계를 시작, 구축 및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필요한 기능이 가득합니다.
다음은 Zoho CRM 무료 버전의 기능 중 일부입니다.
다중 사용자. 다른 무료 CRM 소프트웨어 제품은 지불하기 전에 소수의 사용자 만 허용 할 수있는 반면, Zoho CRM을 사용하면 최대 10 명의 팀 구성원을 무료로 탑승시킬 수 있습니다.
360도보기. 유료 버전과 마찬가지로 Zoho CRM은 현명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필요한 모든 중요한 정보를 저장하고 표시합니다. 판매, 고객 관리, 트렌드 발견, 기회 파악 등을 돕기 위해 연락처, 판매주기 및 파이프 라인에 대한 360도보기를 제공합니다.
오토메이션. 리드 생성부터 연락처, 기회 및 워크 플로 관리에 이르기까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작업을 관리하고 자동화 할 수 있으므로 평범하고 반복적 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및 통화 기록을 자동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협동. Zoho CRM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도 기능하여 직원이 협업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팀 구성원이 상태 업데이트 및 파일 공유를 게시하고 직접 메시징 기능을 게시 할 수있는 뉴스 피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셜 CRM. Zoho CRM은 Twitter 및 Facebook과 통합되어 연락처를 소셜 미디어 계정에 자동으로 연결합니다. 이를 통해 연락처와 연결하고 업데이트를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대시 보드에서 바로 소셜 미디어에 대한 최신 상호 작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CRM. Zoho CRM 모바일 앱으로 어디서든 고객 데이터에 액세스하십시오. 리드 및 기회에서부터 계정, 연락처, 작업, 이벤트, 메시지, 통화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모드는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iOS 및 Android 태블릿과 스마트 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사 통합. Zoho CRM은 다양한 타사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와 연결되어 CRM 데이터를 나머지 작업과 통합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예를 들어 Google Apps를 사용하는 경우 Zoho CRM은 Gmail, Google 캘린더 및 Google 작업과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Zoho CRM 가젯을 사용하면 Gmail 메시지를 소프트웨어에 바로 저장하고 이벤트 및 작업을 해당 앱에 내보낼 수 있습니다.
해석학. 판매를 추적하고 비즈니스 및 직원 측정 & # 39; 성능을 제공합니다.
보안. Zoho CRM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로 누가 할 수 있는지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 대한 개별 프로파일을 작성하는 것 외에도 역할을 지정하고 액세스를 제어하고 제한 사항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 주 :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CRM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십니까? 자신에게 적합한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아래의 설문지를 사용하여 자매 사이트 인 BuyerZone에 다양한 공급 업체의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Zoho CRM은 Zoho가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 중 하나 일뿐입니다. Zoho CRM을 사용하면 생산성 도구 전체 Zoho 제품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Zoho의 비즈니스 솔루션에는 프로젝트 관리 앱 프로젝트, 마케팅 솔루션 캠페인, 회계 소프트웨어 도서, 공동 작업 도구 회의 등이 포함됩니다.
Zoho CRM은 다른 Zoho 제품과 완벽하게 통합되므로 솔루션간에 CRM 관련 데이터를 자동으로 동기화하고 단일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Zoho CRM은 Zoho의 비즈니스 솔루션 중 하나 일 뿐이므로 회사의 포괄적 인 고객 지원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웹 양식을 작성하여 티켓을 제출할 수있는 헬프 데스크 시스템 및 고객 셀프 서비스 포털. zohocares에 문제를 트윗하여 소셜 미디어 지원. eBook 및 사용자 가이드와 같은 문서를 통해 시작하고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이해하고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이 포함 된 검색 가능한 기술 자료입니다. Zoho CRM 사용자 및 전문가에게 문제를 찾아 보거나 도움을 청할 수있는 커뮤니티 포럼. 주요 기능을 다루는 주간 웨비나 및 자습서 비디오. Zoho 블로그를 통해 소프트웨어 및 Zoho 플랫폼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최신 뉴스, 업데이트 및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Zoho 팀이 소프트웨어의 일대일 라이브 데모를 제공한다는 영업 담당자의 통보를 받았습니다. 전체 세션은 약 1 시간이 걸리고 웹 컨퍼런스를 통해 개최됩니다. saleszohocorp를 사용하여이 데모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 : 무료입니까?
Zoho CRM은 중소 기업을위한 탁월한 CRM 소프트웨어이지만 어디에도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무료 CRM 소프트웨어로서 많은 한계가 있습니다. 또는 거래 차단기 & mdash; 유료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Zoho CRM의 무료 버전을 사용함에있어 발견 된 주요 단점입니다.
맞춤 설정이 부족합니다. Zoho CRM 무료 버전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많은 사용자 지정 옵션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를 비즈니스의 고유 한 요구에 맞게 조정해야하는 경우 맞춤 보고서, 자신의 기능 및 추가 모듈을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비싼 요금제를 구입해야합니다. 요금은 사용자 당 월 $ 35입니다. Clunky 인터페이스. 우리는 Zoho CRM을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일부 중소기업 소유자가 말했듯이, 우리가 생각한 다른 소프트웨어처럼 직관적이지 못하고 clunky하다고 느꼈습니다. 초기 인상은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너무 많은 단계가 필요하며 각 섹션을 탐색하는 데 익숙해 지려면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사용하기가 상대적으로 쉽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리드, 계정, 연락처 등의 각 기능별 탭이 포함 된 대시 보드 상단에 간단한 탐색 모음이 있습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새 항목을 추가 할 수있는 간단한 버튼과 검색 바를 사용하여 쉽게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Zoho CRM을 사용하여 도움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무료 버전은 전화 지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사의 24 시간 (월 - 금) 무료 전화 지원은 유료 계정을 가진 사용자 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누군가와 최대한 빨리 통화해야하는 경우 운이 없게됩니다. 또한 Zoho의 헬프 데스크 시스템은 여러 티켓을 제출 한 후에도 매우 느려지거나 반응이 느릴 수 있으므로 즉시 대리인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아야합니다.
Zoho CRM이 최고의 CRM 소프트웨어에 대한 다른 최고의 추천 상품과 비교하여 유료 CRM 소프트웨어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 여부를보다 잘 파악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통찰력. Insightly는 Zoho CRM 무료 버전을 사용하기 쉽고 저렴하며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대안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비즈니스 사용자가 Insightly에 대해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모든 기술 기술없이 누구나 이해할 수있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입니다. 통찰력으로 하루 종일 직접 또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직원을 직접 교육 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고의 가격. Insightly 유료 플랜은 월 12 달러부터 시작하여 CRM 소프트웨어, 맞춤형 브랜딩, 무제한 스토리지, 무제한 사용자 및 다양한 타사 통합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우선 고객 지원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실시간 통찰력을 갖춘 실제 담당자에게 도움말 티켓을 제출하거나 콜백을 요청하거나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로 직접 통찰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Zoho CRM과 달리 Insightly는 확장 성이 뛰어나고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CRM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기본 기능 만 사용하여 시작한 다음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고급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sightly는 자체 API를 제공하므로 개발자가 사용하는 앱 및 기타 도구와 기본적으로 통합하여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지만 현재 Insightly에서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Insightly의 무료 버전도 있습니다. Zoho CRM의 무료 버전은 최대 10 명의 사용자를 지원하고 고객 지원이 없지만 무료 통찰력있는 계획은 최대 3 명의 사용자 만 사용할 수 있지만 무료 고객 지원이 제공됩니다. [자세히보기 : 통찰력있는 검토]
영업. 강력하고 완벽한 기능을 갖춘 맞춤형 CRM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시다면 Salesforce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기업을위한 최고의 CRM 소프트웨어 인 Salesforce는 CRM 소프트웨어에 필요한 모든 핵심 기능을 제공하지만 성장하는 중소기업이 요구할 수있는 모든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Salesforce의 기존 기능을 확장하고 이미 사용하고있는 솔루션과 함께 작동하며 비즈니스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수백 가지 타사 통합과 함께 끝없는 사용자 정의 옵션이 있습니다.
우리는 Salesforce가 얼마나 쉽게 사용되는지를 좋아합니다. 우리가 소프트웨어를 시험해 보았을 때, 우리는 직관적 인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고 소프트웨어를 탐색하기가 쉽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시 보드는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탭과 위젯을 원하는대로 이동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정확하게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보너스입니다.
마지막으로 Salesforce는 비즈니스 기술 분야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유명한 이름 중 하나로 업계 최고의 고객 지원 시스템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Salesforce 가입자는 사용자 가이드, 온라인 문서, 비디오 및 커뮤니티 페이지 외에도 전화 및 라이브 채팅을 통해 생생한 고객 지원을 이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Salesforce 전문가 및 개발자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읽어보기 : Salesforce Review]
무료 Zoho CRM 버전을 원하지만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사용자 당 월 12 달러부터 시작하는 유료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이 계획은 무료 버전의 모든 것을 제공하며 영업 예측, 맞춤형 보고서, 마케팅 캠페인, 대량 기능 등의 다른 기능을 포함합니다. 무료 플랜에서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업그레이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구독 페이지로 이동하여 계획을 선택하고 구매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언급 한 조호 (Zoho) 담당자는 Zoho CRM이 매월 또는 매년 지불 방식대로 지불한다는 것을 지적 했으므로 계약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Zoho CRM은 고정 된 서비스 계약을 요구함으로써 장기간 당신을 잠그지 만 Zoho CRM은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하여 계획을 쉽게 변경하거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다른 제공 업체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CRM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다음은 전체 범위에 대한 분석입니다.
편집자 주 :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CRM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십니까? 자신에게 적합한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아래의 설문지를 사용하여 자매 사이트 인 BuyerZone에 다양한 공급 업체의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Sara는 비즈니스 및 마케팅에 대한 배경을 가진 기술 작가입니다. UC Irvine을 졸업 한 후 비영리 단체, 기술 연구소 및 라이프 스타일 회사의 카피라이터 및 블로거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2009 년부터 프리랜서를 시작했으며 2013 년 Business News Daily에 합류했습니다. sara_angeles의 Sara Angeles를 팔로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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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년 7 월 (1) 2011 년 6 월 (1) 2011 년 1 월 (1) 2010 년 11 월 (1) 2010 년 7 월 (1) 2010 년 4 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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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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